청년 여러분 안녕하심까! ('^ 'ゞ
오랜만임다!
돌아온 문화예술클래스 담당자 똘빔다!
지난 수요일에는 문화예술클래스 5회기가 매우 알차게 진행됐슴다.
여러분은 혹시 글씨를 잘 쓰고싶었던 적 없슴까?(¬‿¬)
똘비는 어린시절 다꾸를 하다가 글씨가 맘에 안들어 집어치우곤 했슴다.
*다꾸 :다이어리 꾸미기
똘비가 갑자기 글씨얘기를 왜 꺼냈느냐!
이번 클래스는 바로바로 캘리그라피이기 때문임다!!!!
함께해주신 강사님은 경력이 아주 어마무시한 분임다.
그래서 2시간의 강의 역시 흡입력이 아주 어마무시했슴다!
언제 다 지나간지 모르게 후루룩 지나가버린 5회기 취미제작소!
지금부터 참여자들의 후기와 작품을 함께 감상해보겠슴다.('^ 'ゞ
-------------------------
김○진
"강사님의 설명이 어렵지 않아서 이해가 빨리 됐고
다른 사람들이랑 화상으로 강의를 듣는 다는게 재미있고 부끄럽고 다음에도 또 참여 하고 싶어용!“
('^ 'ゞ 엽서 뒤로 얼굴이 사라지는 마술을 줌으로 보여주시다니! 정말 멋졌슴다!
홍○름
캘라크라피를 처음 하면서 글쓰는게 어렵게 느껴졋는데 연습하면 할수록 자신감과 만족하는게 느껴져서 재미 잇엇습니다.
('^ 'ゞ 아름님 줌이 처음이라 많이 어려우셨죠? 다음에는 더 능숙하게 할 수 있을검다! 캘리그라피처럼요!
조○림
퇴근 후 잉여롭게 보내던 시간을 이렇게 보람차게 보낼 수 있어 굉장히 좋았던 시간이였습니다.
생각보다 재미있었고 무엇보다 강사님이 한 명씩 친절하게 체크 해 주셔서 너무 재미있었어요!
다음에도 또 참여 할 예정입니다! 좋은 프로그램들 많이 진행 해 주세요 :-)
('^ 'ゞ 옆에 친구가 두 분이나 계시는데 열심히 집중해주셔서 넘모 좋았슴다!
이○리
평소 좋아하지만 잘 실천하지 못했던 캘리그라피 쓰기! 마침 프로그램 소식이 있어서 신청 했습니다.
집중해서 쓰다보니 2시간이 너무나 빨리 지나갔어요~ 부끄럽지만 친절히 피드백 해주신 강사님, 꿀팁도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글자를 쓰는데도 마치 그림을 그리는 듯한 느낌이라 즐거웠답니다.
청년이봄에서 이렇게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주어서 고맙습니다~!
('^ 'ゞ 벌써 두 번째 만남인 ○리님! 정말 손재주가 좋으시다고 항상 느끼고 있슴다!
안○지
짧은시간 미친듯이 집중해서 제 자신이 너무 놀랐습니다!
캘리그라피에대해 도입부에 예시도 보여주셔서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초반 강의에 집중을 못해 너무 죄송스럽습니다ㅠ
주변에 있던 다른 청년들도 처음 써보는 캘리그라피의 매력을 느꼈다고 합니다.
8월달에 원데이클래스 오픈하면 참여해보고 싶다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밖에 없는 점이 너무 아쉽습니다ㅠㅠ
('^ 'ゞ 사실 옆 분이 드시는 까까가 맛있어 보여서 질투났슴다! 캘리그라피 실력도 질투남다!
손○희
청년이봄 취미제작소 클래스는 처음 참여해봤습니다.
2시간동안 진행되는 캘리그라피 수업이었는데, 앞부분은 짧게 캘리그라피의 의미와 상업, 취미 캘리그라피 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배웠습니다.
그리고 붓펜 잡는법 부터 선 긋기, 여러 도형 그려보기, 선에 강약 주기, 한 글자 연습.
도안을 보고 따라 그려보기 등 연습을 하고, 마지막에 엽서에 캘리그라피를 그려봤습니다.
강사님이 꼭 난 치는 것처럼 그림 그리듯 문장을 완성해나가는 것이 신기하고 얼만큼 연습해야 가능한 걸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더욱 늘어지기 좋은 시기인데 이렇게 온라인으로 새로운 취미 활동에 도전해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ゞ 저도 강사님 솜씨를 보면서 놀라웠슴다! 입이 벌어집니다!
오○리
오랜만에 무언가에 집중할수있는 시간이여서 정말 좋았어요
제가 너무 악필이라 걱정도 많이 하고 무슨 글을쓸까 고민도 많이했는데 교재에 샘플 문구들이 잘 정리되어 있고
강사님이 한명 한명 신경써서 수업해주셔서 제가 보기에는 만족하는 결과물이 나와서 뿌듯했습니다
정말 재미있는 시간이였고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또 참여하고싶습니다~
('^ 'ゞ 조○림님과의 커플티가 아주 보기 좋았슴다!
정○정
해야지 해야지 하면서도 안되는데 취미 만들기인 것 같았어요.
청년들은 주머니 사정이야 뻔하고 먹고 살기 바쁘고 팍팍하여 취미생활은 남일이라 생각했었죠.
더군다나 코로나로 인해 한 장소에 모이기도 힘들구요.
근데 청년들을 위해서 이렇게 좋은 프로그램을 엄선해서 무료로, 온라인으로 진행이 되니 넘나 좋았습니다.
이런 프로그램을 많은 청년분들이 아셨을면 좋겠어요! 만들어주신 선생님들이 고생이 너무 많았습니다. 기프티콘은 그분들이 받아야하는 것 아닌가요.
정말 이시기에 야근도 하시는데. 엉엉. 늦은시간까지 일하기가 쉽지 않죠.
청년들에게 무엇보다 중요한건 워라밸이잖아요. 저도 청년이여서 좀 압니다.
그분들도 부디 행복했으면 좋겠네요. 덕분에 일끝나고 즐겼네여. 감사해용.
문화예술을 경험하는 청년들도 많아져서 이분야가 활성화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횡설수설했지만 마음이 느껴지셨길 빕니다. 추후에는 원데이클래스를 넘어선 투데이 쓰리데이 해서 연강도 열리면 넘넘 바랄것이 없겠네요.
사랑합니다. 아자잣!
('^ 'ゞ 사랑스러운 문구로 완성해준 ○정님. 처음부터 사랑스러웠고 지금도 넌 그래.(핫투)
김○진
처음에는 온라인으로 수업을 진행한다고하여 수업을 기대를 안 했는데 생각보다 잘 진행 되어서 재미있었고 다른 프로그램이 생기면 하고 싶다
('^ 'ゞ 즐거우셨다니 저도 기분이 좋슴다! 다음에 더 알찬 프로그램 진행할테니 또 만났으면 좋겠슴다!
박○현
캘리그라피 활용에 대한 다양성을 느끼게 되었고, 붓펜과 친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일 말고 무언가에 집중하여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시간이 너무 빨리 흘러 아쉬었습니다.
친절한 강사님 덕분에 너무 재밌게 잘 배운 것 같습니다.
글자 하나 하나 세세하게 살펴주시고 즉석으로 교육생들이 말한 좋은 글귀를 직접 써주시고 일일이 가르쳐주시는게 너무 좋았네요.
다음에 또 기회가 있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언제나 청년이봄 취미제작소 파이팅하시고 좋은 프로그램에 참여 많이 하겠습니다!!
('^ 'ゞ 카메라 각도가 너무나 완벽했던 ○현님! 덕분에 피드백이 더 잘 진행되었슴다!
------------------
이번 클래스에는 저번 달에도 참여해주신 분들이 속속 눈에 띄었슴다!
저희 청년이봄의 취미제작소를 애정해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드림다.
더 좋은 프로그램, 더 많은 취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슴다.
또 만나뵙길 기대하겠슴다!
(๑•̀ㅂ•́)و✧
링크
사이트 링크가 없습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답글 (1)
친절한땡땡씨 (2020.08.28)
강사님의 1대1 피드백이 너무나도 유익했던 클래스 같습니다><